최신 뉴스

“월 49,900원에 할리데이비슨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E.T.A. 파이낸스’ 실시

5월 28, 2018

“월 49,900원에 할리데이비슨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E.T.A. 파이낸스’ 실시

2018-05-28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자사 인기 모델인 ▲스트리트 로드(Street Rod®) ▲아이언 883(Iron 883™)을 구매할 수 있는 ‘E.T.A. 파이낸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누구나 쉽게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의 E.T.A.(Easy To Access) 파이낸스는 ‘K-에디션’이 판매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된 것을 기념하고, 할리데이비슨 스페셜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E.T.A. 파이낸스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면서 혜택은 더하고 유지비 걱정까지 없앤 혜택으로 가득하다.

우선, 소비자들은 월 4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리데이비슨의 인기 스트리트 모델, ‘스트리트 로드’를 소유할 수 있다. 50%의 선수금을 내고 60개월의 기간을 선택하면 월 4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트리트 로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언 883’ 역시, 신차 가격의 50%를 먼저 내고 60개월을 선택하면 68,3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매력적인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50%의 선수금이 부담스러운 구매자들을 위해 40% 또는 30% 선수금 납부와 선수금 제로 파이낸스도 마련된다. 선수금 비율에 따라 3%대 저금리와 10만 원 미만의 저렴한 월 납부금, 중도해지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따라온다.

프로모션 기간 내 스트리트 로드와 아이언 883을 구매하면,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덕분에 최초 구매자의 경우, 해당 모터사이클을 소유하는 기간 내내 유지비 부담에 따른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고급 액세서리가 기본 제공된다. 그에 따라 아이언 883을 할리데이비슨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가득한 레트로 스타일로, 스트리트 로드는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파츠와 탈착식 리어백으로 꾸밀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스페셜 모델과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나가기 위해 E.T.A. 파이낸스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이낸스는 평소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에 관심은 있었지만 금전적인 부담으로 인해 선뜻 접근하기 어려웠던 라이더들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T.A. 파이낸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