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20회 코리아 내셔널 H.O.G.® 랠리 무주’ 참가자 모집

8월 21, 2018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20회 코리아 내셔널 H.O.G.® 랠리 무주’ 참가자 모집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오는 10월 5일(금)~7일(일)까지 2박 3일간 진행하는 ‘제20회 코리아 내셔널 H.O.G.® 랠리 무주 2018’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8월 20일(월)부터 9월 21일(금)까지이며, 스마트폰(mhog-rally.webtour.com)과 PC(http://hog-rally.webtour.com)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H.O.G.® 랠리는 전국 9개 H.O.G.® 챕터가 주관하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할리데이비슨 관련 행사다. 올해 H.O.G.® 랠리는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에서 진행되며, 20회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랠리 참가자들은 ▲금요일, 추억의 7080 음악과 함께하는 웰컴 파티를 시작으로 ▲토요일에는 무주군&태권도원 스탬프 투어, 영원한 디바 인순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만찬 파티 ▲일요일, 가을 정취가 물씬한 무주 일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그랜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비라이더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종이 도복 만들기, 태권 발란스, 힐링아트 페인팅 등 비라이더와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매시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게임 및 경품 증정 이벤트에서는 1,290만 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스트리트 로드(Street Rod®)’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 강태우 부사장은 “1999년 최초 시작된 H.O.G.® 랠리의 20회를 기념해 올해는 역대 가장 화려하고 큰 규모로 랠리를 준비했다”며 “전국의 모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가족, 친구들이 모여 할리데이비슨이 만든 문화를 나누고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0회 코리아 내셔널 H.O.G.® 랠리 무주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지점과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